> 협회소개 > 인사말    


스포츠경영관리사 회원 여러분 !!

스포츠경영관리사는 우리나라 스포츠산업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자격증입니다. 이러한 자격증을 이제는 실질적인 자격증으로 만들어야 할 때가 왔습니다. 정부는 스포츠산업과를 새로이 신설하고 스포츠 산업의 성장 발전을 위해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도 이에 발맞추어 같이 나아가야 합니다.

저는 가장먼저 스포츠경영관리사의 자격증을 널리 홍보하고 지위를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스포츠경영관리사의 자질을 향상하고 산업체와 적극 연결하여 우리의실력을 보여줘야 하겠습니다.

둘째 사단법인 대한스포츠경영관리사협회를 중심으로 스포츠경영관리사가 스포츠산업에 적극적으로 창업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스포츠산업의 발전이 바로 스포츠경영관리사에게 있음을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회원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정부는 에이젼트 자격증을 만든다고 합니다. 우리는 이에 적극 대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스스로가 우리의 권리를 찾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정부가 우리에게 뭐 해줄것을 바라고만 계시면 안됩니다.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같이 힘을모아 우리의 힘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의 힘이 작용하고 우리의 발언이 정부의 정책입안에 반영될 것입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이제 대한스포츠 경영관리사 협회가 다시 시작 합니다.
제가 앞장서겠습니다. 다시한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우리의 힘을보여주면 제가 앞장서서 스포츠경영관리사 자격증의 위상을 높히고 우리가 바라는 가치있는자격증으로 새로 만들어 질 것입니다. .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15년 1월 31일


(사) 대한스포츠경영관리사협회 회장 김 창 호